와들, OpenAI로부터 Most AGI Potential Award 수상
와들이 AI 쇼핑 에이전트 젠투 사례로 OpenAI로부터 Most AGI Potential Award를 수상했습니다. OpenAI와의 협력으로 글로벌 솔루션으로 성장합니다.
Mar 19, 2024
와들(대표 박지혁)이 미국 실리콘밸리의 OpenAI 본사에서 개최한 “K-Startup & OpenAI Matching Day in US” 발표 평가에서 최종 협업 기업 10개사로 선정됨과 동시에 Top 3에 해당하는 “Most AGI Potential Award”를 수상했습니다 🎉
OpenAI 임원진 대상 발표 평가와 CEO인 샘 알트만과의 질의응답, 전문가 멘토링 및 네트워킹 순서대로 이어진 행사에서 와들은 고객에게 상품을 추천하고 고객 인사이트를 확보하는 AI 쇼핑 에이전트 “젠투” 사례를 소개하였습니다.
OpenAI의 API를 활용해 실제 쇼핑 환경에 적용 가능한 대화형 에이전트를 구현한 성공 사례를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였습니다.
와들은 OpenAI와의 직접적인 기술 협력의 기회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키워, 본격적으로 글로벌 진출을 시작합니다.
글로벌 빅테크로부터 성장 가능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AI 스타트업 와들과 젠투의 성장을 주목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KBS 영상과 기사를 확인해 주세요! ⤵️

<언론 보도>
Share article
고민하는 고객을 전환하는 AI 점원 젠투가 궁금하신가요?
젠투 소개서 보기 ⤵️
젠투 소개서 보기 ⤵️